본문 바로가기

로고

전체상품카테고리

현재 위치
  1. A/S 문의

A/S 문의

  • A/S 문의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무상 A/S 이라길래 구매 했더니
작성자 아바쥬 (ip:223.33.180.58)
  • 작성일 2019-08-29 15:44: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8
평점 0점
잘나갈땐 고객님 고객님
몇달 전에는 뭐 힘드니 마니 홈페이도 닫니
내가 힘드니 게시글 올려놓더니

여기서 산 물건 AS 받을라고 전화 해도 안받고
이상한 업체에 대리 수선 시키고 거기서는 또 수선비 발생
사기 아닌가 평생 무상 A/S 라더니
그래 무상이고 떠나서 와 수리를 대행으로 시키는지
그리고 뭔 GR 났길래 전화를 안받으시는지
돈 많이 쳐버셨나보네요
망한거 같긴한대 앞으로 쭉 이대로 가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hop Community

Notice

피크파크 공지사항입니다.

Notice
면T/C안시이월제품 2018-08-17
신제품 출시 안내 2018-08-13
8월 할부안내 2018-08-13
라이트 윙 출시 2018-08-08
공동구매 안내 2018-07-06

더보기

A/S

A/S 문의 접수입니다.

a/s

더보기

Customer Service

항상 고객님이 최우선입니다

  • 031-747-0810
  • FAX 031-748-0810
  • (월~금) 9 :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30) 16:00이후에 통화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국민은행 676901-01-219452
  • 예금주 : 보성아웃도어 이종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