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고

전체상품카테고리

현재 위치
  1. A/S 문의

A/S 문의

  • A/S 문의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 비용에 대해서...
작성자 merenpta (ip:221.157.237.156)
  • 작성일 2019-08-16 16:47:3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5
평점 0점


 최근 몇년간 저의 최애템은 지경타프 입니다.


 사이즈도 맘에 들고 부피도 작고... 캠핑갈때마다 항상 가져가죠.


 그런데 한 5년을 사용하다보니 사건사고도 많아서 올해만 벌써 2번이나 A/S를 보냈습니다.


 항상 A/S 잘해주시는 피크파크라서 첫 A/S 비용은 택배비용 정도만 받으시고 수리 해주셨죠.


 

 그런데 이번에 A/S 업체로 선정된 곳으로 A/S를 보내니 A/S비용이 엄청나게 증가하네요.


 물론 이번에 타프가 많이 찢어지긴 했습니다.


 그런 것을 고려해도 비용이 많이 나왔습니다. 대략 이전보다 10배정도이니깐요.


 피크파크를 좋아하는 이유는 제품이 맘에 든다는것도 있지만 A/S를 잘해주시는 건데


 비용면에서 너무 증가 폭이 크네요.


 업체로 부터 A/S비용 얘기를 듣고 순간적으로 수리를 안하고 타프를 버려버릴까도 생각했습니다. 오래 사용했으니...


 그래도 그동안 정이 들어서 이번은 그냥 수리를 맡길건데....


 

 제가 가지고 있는 많은 피크파크 텐트는 A/S 수리 안받도록 정말 잘 사용해야겠다는 생각과 함께...


 지금 중고로 처분해야하나 하는 생각이 같이 듭니다.


 

 나름 어려움이 있으셔서 이렇게 하시겠지만... 고객입장에서 아쉬움이 들어서 글을 남겨봅니다.


 아직 많이 덥네요.


 주말 잘 보내시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hop Community

Notice

피크파크 공지사항입니다.

Notice
면T/C안시이월제품 2018-08-17
신제품 출시 안내 2018-08-13
8월 할부안내 2018-08-13
라이트 윙 출시 2018-08-08
공동구매 안내 2018-07-06

더보기

A/S

A/S 문의 접수입니다.

a/s

더보기

Customer Service

항상 고객님이 최우선입니다

  • 031-747-0810
  • FAX 031-748-0810
  • (월~금) 9 :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30) 16:00이후에 통화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국민은행 676901-01-219452
  • 예금주 : 보성아웃도어 이종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