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고

전체상품카테고리

현재 위치
  1. A/S 문의

A/S 문의

  • A/S 문의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A/S 보내주시기 전에 확인해주세요
작성자 피크파크 (ip:125.132.187.182)
  • 작성일 2016-06-14 12:03: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01
평점 0점

피크파크 본사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a/s 건을 수리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스킨 찢어짐, 박음질뜯김, 심실링처리 등의 경우는 수요일 당일 수리되어 배송될 수 있지만

 

폴대의 경우 최소 3주이상 시간이 소요될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a/s 택배도착시 또는 수리완료후 택배발송시 별도의 유선안내는 드리고 있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 ★필독★ ]

      

        *세컨하우스, 파르테논 같은 큰 텐트의 경우 A/S 받으실 부분에

         색 테이프로 표시하지 않으실 경우 수리 시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A/S 받으실 부분을 신청서에 구체적으로 작성 부탁드리며

         꼭!! 색 테이프, 끈으로 표시해주세요.


         표시하지 않고 보내실 경우 A/S가 불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불편 겪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peakpark AS신청서.docx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gokdu 2018-04-09 09:21: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그간 A/S비용을 요구해본적이 없지만
    여전히 몇몇 회원님들의 무분별한 A/S요구로 인해 많은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2018년5월1일부터 정상적으로 A/S 유상처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타프폴 1단15.000원
    보조폴 1단 5.000
    텐트폴 1단 10.000
    택배비는 착불보내주시면 착불로
    선불은 선불로 배송됩니다

    원단은 제품 점검후 문자드립니다
    본사에서 연락 없을시 무상 처리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hop Community

Notice

피크파크 공지사항입니다.

Notice
면T/C안시이월제품 2018-08-17
신제품 출시 안내 2018-08-13
8월 할부안내 2018-08-13
라이트 윙 출시 2018-08-08
공동구매 안내 2018-07-06

더보기

A/S

A/S 문의 접수입니다.

a/s

더보기

Customer Service

항상 고객님이 최우선입니다

  • 031-747-0810
  • FAX 031-748-0810
  • (월~금) 9 :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30) 16:00이후에 통화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국민은행 676901-01-219452
  • 예금주 : 보성아웃도어 이종진